ITOFROM
TECHNOLOGY

(주)아이투프럼의 기술력

실버 스피어

our technology

㈜아이투프럼에 의해 개발된 ShotLine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이라 할 수 있는 AI와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기술의 융합을 보여줍니다.

금형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실시간 빅데이터를 수집하는 센싱 기술을 기반으로,

수집된 빅데이터를 분석 및 예측하는 AI 분석 기술은 진정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스마트팩토리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AI
Data Analysis

아이투프럼의 솔루션은 실행 및 정형 데이터를 사용하여 C레벨의 의사 결정 시 의미 있는 정보로 전환이 용이합니다. ​

강력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업의 비 효율성을 줄이는 한편,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를 완화하거나 예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정보가 반영되는 리포트를 통해 현장의 데이터를 원가분석에 활용하여 재무성과로 전환하는 방법도 제시합니다.

Big Data

통합 지능형 금형 관리 솔루션인 ‘ShotLine’은 효율적인 데이터 사용 및 시각화를 가능하게 하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강력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고객사는 설비에 대한 방대한 자료 수집은 물론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비용 절감이나 자산 관리 등 경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시각화 할 수 있는 맞춤형 플랫폼이며, 시스템 통합을 통해 단일 소스로 도구를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IoT

Smart
Factory

㈜아이투프럼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ShotLine’은 세계 최대의 반도체 칩, 휴대폰, 가전제품 제조업체인 삼성전자에 도입되었으며, 최종 제품 생산 개선을 위해 공급업체와 기업 내의 생산업체의 금형 현장의 투명성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대 화장품기업인 아모레퍼시픽 역시  ERP/MES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금형 관련 데이터를 통해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인 화장품 위조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였고, 당사의 ‘ShotLine’을 도입하여 금형의 샷 카운트와 위치 정보를 파악하고 추적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위조 문제를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ShotLine’ IoT 센서를 프레스나 사출기에 배치하면 금형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365일 무선으로 전송하여 생산 및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ShotLine’은 별도의 인력 없이도 데이터 수집에서 전송까지 완전 자동화되어 있으며, 엄격한 암호화를 통해 전체 데이터 전송 프로세스를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