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itofrom

㈜아이투프럼, 린드먼아시아와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초기 투자 유치 성공





특허받은 전문적이고 독자적인 기술력의 집약체인 ‘샷라인(ShotLine)’으로 스마트팩토리 시장을 리드하는 ㈜아이투프럼이 린드먼아시아인베스트먼트와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초기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주)아이투프럼의 통합 지능형 금형 관리 솔루션 ‘샷라인(ShotLine)’은 제조 현장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저장, 관리하며 빅테이터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경영과 자산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한 Solution & Device 브랜드이다.


샷라인(ShotLine)은 제조혁신의 열쇠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마트팩토리’로 변화하기 위한 필수적인 디지털 자동화 솔루션이다. 기업에서는 샷라인을 도입함으로써 효율적인 자산 및 원가관리를 할 수 있고, 금형 상태의 변화를 예측하여 생산 품질 관리를 원활하게 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금형 및 생산 정보, 경영지표 등을 시각적으로 분석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사용자 UI/UX를 고려한 대시보드를 통해 '스마트 경영'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제공받을 수도 있다.

샷라인은 스마트팩토리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웹과 모바일 환경을 통해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데이터 조회가 가능하며 알람 기능을 통해 관리자에게 편의성을 더해주었다.


또 다른 특징으로는 MES, ERP, SCM, PLM 등과의 연결을 통한 높은 확장성으로, 기업이 보유한 자체 솔루션과 연동하거나 MES, ERP, PLM 등과 연결을 통해 보다 손쉬운 스마트팩토리 환경 구축이 가능하다.


㈜아이투프럼의 샷라인(ShotLine)은 AI(인공지능)와 빅데이터(BiG Data), IoT(사물인터넷) 등 정보통신기술(ICT)을 융합하여 4차 산업(Industry 4.0)의 스마트 팩토리 환경을 바꿔줄 제품으로, 이미 그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국내외 유수기업의 공장에 도입되어 스마트팩토리 경영 효율화를 실현하고 있다.


이동렬 대표는 자체 핵심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샷라인(ShotLine)이 ‘더 넓은 스마트팩토리 세계 시장으로 진출하여 제조업 분야의 새로운 혁신성장 동력이 되어주는 솔루션’으로 성장할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조회수 1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